PR

4월 27일 런칭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프로모션 영상 공개2017.04.25

2017년 4월 25일 보도자료 배포

- 에브리타운에 찾아온 두 번째 감성 이야기
- 친숙한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 4월 27일 정식 런칭
- 게임 속 귀여운 동물 블록을 소재로 삼은 프로모션 영상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5일(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에브리타운 IP의 새로운 감성 퍼즐 신작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함과 함께, 오는 27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플레로게임즈는 오늘 11시, 지난 2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퍼즐 블록으로 등장하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의 모습을 소개함과 함께, 3매치 퍼즐의 기본 게임 방식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프로모션 영상은 다양한 퍼즐 블록을 3개 이상 나란히 위치시켰을 때의 다양한 효과, 아울러 연달아 퍼즐을 터트리는 콤보 시스템에 대한 간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프로모션 동영상과 함께 게임의 정식 런칭일자를 공개했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오는 목요일인 4월 27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배포일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의 게임 다운로드 링크가 문자 메시지로 전송된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서비스 4주년을 맞은 800만 다운로드의 No.1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감성을 그대로 물려받은 3매치 퍼즐 게임으로, 성황리에 종료된 지난 CBT에서 에브리타운 이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로 잔존율 87%를 넘은 바 있다. 이 게임에는 에브리타운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건물, 아이템이 그대로 등장하며, 에브리타운 마을에서 벌어지는 또 다른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악당의 공격으로 인해 부서진 마을을 퍼즐을 풀어 원래대로 마을을 복구시키는 이야기를 다룬 게임으로, 런칭과 함께 총 160여 개에 달하는 스테이지와 30여 종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제공된다.

4월 27일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으로 서비스되는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프로모션 동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3XYsJdYV2F8)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