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에브리타운 for Kakao> 6월 업데이트 실시2017.06.28

2017년 6월 20일 보도자료 배포

- 인기 캐릭터 ‘몰랑’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추가
- 에브리타운에 빵 냄새가 솔솔~ 크로아상 공장 및 전문점 선보여
-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20일(화) 6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네이버 스티커로 친숙한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생산시설 ‘몰랑 거대 인형 공방’, 테마파크 ‘몰랑 범퍼보트’, 조경물 ‘몰랑 수영장’으로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신규 프리미엄 생산시설 ‘크로아상 공장’과 ‘크로아상 공장’에서 만든 따끈따끈한 크로아상을 활용해 새로운 요리를 생산할 수 있는 ‘크로아상 샌드위치 전문점’, ‘크로아상 브런치 전문점’이 업데이트 됐다. 이 외에도 신규 랜드마크 1종과 연구 포인트로 제작 가능한 신규 테마파크 2종을 비롯해 조합상점 이용, 매일 시드 지급 등 조합원만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규 상품 ‘조합원증 7일권’이 추가됐다.

플레로게임즈는 금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당일인 5월 25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오는 일요일까지 4일 동안 다양한 버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2차 업데이트가 이뤄지는 30일부터는 해적&탐험가 시즌 퀘스트와 함께 특별 상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6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매일 ‘몰랑 인형’을 10개씩 지급하며, 신규 ‘몰랑’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에브리타운 보조배터리’를, 아이템을 활용해 마을을 꾸미고 이를 공식 카페에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몰랑 시계’, ‘몰랑 저금통’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7월 초까지 진행한다. 또한 크로아상 전문점을 일정 개수 이상 구매하면 동일한 상품 또는 게임 내 아이템 ‘루비’를 추가로 제공하는 투 플러스 원(2+1)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대한민국 대표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