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감성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구글 피처드 선정2017.06.28

2017년 6월 23일 보도자료 배포

- 대한민국 대표 SNG <에브리타운> IP 활용한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
- 최근 진행한 업데이트가 대호평, 기세 몰아 구글 피처드까지 선정돼
- 기념 이벤트로 ‘하트’, ‘프리미엄 뽑기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 제공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가 구글 피처드(추천 게임)에 선정되었다고 23일(금) 밝혔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SNG 명가로 유명한 플레로게임즈가 자사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에브리타운>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풀어내는 풍부한 이야기와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 및 스테이지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 4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올라 흥행의 신호탄을 쏜 바 있으며, 현재 유저 평점 4.3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금번 업데이트는 25일과 오는 30일 두 번에 걸쳐 실시된다. 금일에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기능인 레스토랑 관리 기능의 업데이트가 이뤄지며, 오는 30일에는 해적&탐험가 컨셉의 특별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추가되는 특별 아이템은 해적과 탐험가를 컨셉으로 삼은 ‘테마 점원’ 4종의 ‘테마 생산데코’ 2종의 총 6종의 아이템이다.

회사 측은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 요인으로 지난 22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꼽았다. 최고 스테이지 확장, 신규 캐릭터 4종 추가 등이 포함된 업데이트가 호평을 받아 신규 이용자 수를 비롯해 휴면 이용자의 복귀율이 급격히 상승했다는 이유다. 오는 29일까지로 예정된 피처드 기간 내내 구글 플레이 상단 ‘메인 배너’와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카테고리에 1순위로 노출되는 만큼 상승세는 더욱 가팔라질 전망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의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처드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하트’, ‘3턴 플러스’, ‘위치 바꾸기’, ‘크로스 이펙트’, ‘프리미엄 뽑기권’ 등 매일 서로 다른 아이템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며,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전 세계 모바일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