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감성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전 세계 140여 개국 동시 출시2017.06.28

2017년 6월 27일 보도자료 배포

- 일본, 중국, 미국 포함한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도 서비스 시작
- 하반기에는 라이브 및 신작 게임들을 해외에 공격적으로 선보일 예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7일(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을 일본, 중국, 미국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플레로게임즈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에브리타운>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에 앞서 한국, 싱가폴, 홍콩, 호주, 캐나다 등 일부 국가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 직후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하면서 RPG 일색이었던 모바일 게임 시장에 다시금 퍼즐 붐을 일으킨 바 있으며, 높은 게임성과 흥행성을 바탕으로 금일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추가로 론칭했다.

회사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쉬운 조작 방식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스테이지 등 게임 자체의 매력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며, 특히, 원작의 글로벌 버전인 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면서 서비스 노하우를 확보한 일본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일본은 ‘라인 디즈니 쯔무쯔무’, ‘라인 포코포코’의 장기간 흥행으로 퍼즐 게임에 대한 고정적 팬층이 확인된 시장이기도 하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스윗>은 자사에 있어 장르 저변 확대는 물론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로 도약하기 위한 주요 타이틀“이라며, “<에브리타운 스윗>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라이브 게임 및 준비 중인 신작 게임들을 세계 시장에 공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통쾌한 콤보, 달콤한 퍼즐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에브리타운 스윗>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7개 언어를 지원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