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 한복 코스튬 공개2017.09.26

2017년 9월 26일 보도자료 배포

- 한복을 입은 ‘유나’로 이용자들에게 추석 인사 전해
- 프로모션 영상 추가 공개…플레로게임즈 공식 유튜브서 확인 가능


여성향 게임의 명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의 퍼블리싱 신작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의 주인공 ‘유나’의 한복 코스튬을 26일 공개했다.

<유나의 옷장>은 순정 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한복 코스튬은 의상 고유의 단아한 느낌과 파스텔 톤의 온화한 색감이 매력적인 ‘요조숙녀 세트’, 화려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문양이 멋을 더하는 ‘선덕여왕 세트’로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해 깜짝 공개됐다.

아울러, 신규 프로모션 영상 풀버전(https://goo.gl/ZEAbP9)도 함께 오픈됐다. 프로모션 영상은 약 1분 40초 가량으로 지난달 공개된 티징 영상과 비교해 두 배가 넘는 볼륨을 자랑한다. 이번 영상에는 유나, 예준, 지아, 주혁 등 등장 인물의 다채로운 모습과 게임 속 주요 콘텐츠들의 플레이 영상이 담겨 있어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나의 옷장>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10월 17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자에게는 ‘300쥬얼’, ‘30별’, ‘2만 골드’와 특별 의상 ‘꿈의 웨딩 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유나의 옷장>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zR8zag)에서 신청 가능하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unasclos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