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플레로게임즈,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몰랑’ 콜라보 상품 2종 추가2017.09.28

2017년 9월 28일 보도자료 배포

- 인기 캐릭터 ‘몰랑’ 콜라보 상품 추가 및 기념 이벤트 실시
- 추석 기념 생산시설 2종과 랜드마크 1종 업데이트
- 기간 한정 VIP/조합원 패키지 구매 보상 상향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9월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콜라보 아이템 2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몰랑’은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네이버 스티커로 친숙한 인기 캐릭터로 <에브리타운>과 여러 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템은 ‘몰랑 열기구’, ‘몰랑 글램핑’으로 구성된 ‘몰랑 테마파크III’와 ‘몰랑 유자 타르트 전문점’이며,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한 ‘송편 전문점’과 이탈리아의 명절 음식으로 유명한 만두 모양의 파스타 ‘토르텔리니 전문점’ 그리고 랜드마크 ‘메이플 로드’가 업데이트 됐고, 모든 타운을 대상으로 60x60 맵 확장 아이템이 추가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0월 2일까지 ‘몰랑 유자 타르트 전문점’의 생산 시간이 기존 72시간에서 48시간으로 33% 가량 단축되며, ‘몰랑’ 신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물 경품 ‘몰랑 데일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아울러 9월 29일까지 VIP/조합원 패키지 구매자에게 보상인 ‘시드’를 20%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향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