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여신의 키스> 아이돌 프로젝트 뮤직비디오 3종 공개2017.10.17

2017년 10월 16일 보도자료 배포

- 서비스 1주년 기념 아이돌 콘셉트 뮤직비디오 3종 공개
- 새로운 시도에 호평 이어져…영상의 좋아요 총합만큼 보상 지급 예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의 서비스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아이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룹별 주제곡과 뮤직비디오 3종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돌 프로젝트’는 게임 내 인기 캐릭터 15명을 5명씩 세 그룹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콘셉트의 아이돌 콘텐츠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귀엽고 발랄한 큐핑크(Q-Pink), 멋지고 쿨한 발키리 에이트(Valkyrie Eight), 개성 넘치는 사차원 코스모스 걸즈(Cosmos Girls)로 구성되어 있다.

인게임 코스튬을 비롯해 각 그룹별 주제곡과 뮤직비디오(큐핑크 ‘Hide and Seek’, 발키리 에이트 ‘Game Is Over’, 코스모스 걸즈 ‘REUNION’)가 한국어/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모두 공개되었으며, 이는 <여신의 키스> 1주년 기념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gk1st)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아이돌 프로젝트’에 대해 “공개한 노래의 퀄리티가 높다”, “좋아하는 캐릭터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좋다”, “영상 연출이 기대했던 것 이상이다” 등의 호평을 보였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영상 공개 이후 신규 이용자 및 접속자 수는 2배, 매출은 50%가 상승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11월 6일까지 취합된 영상 3종의 좋아요 총합만큼 모든 이용자에게 ‘스테이크(호감도 아이템)’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신의 키스>는 미소녀들이 메카닉 유닛에 탑승에 전투를 벌이며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미소녀 수집형 RPG다. 지난해 9월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130여 개 국가에 동시 출시되었으며, 미려한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2D 애니메이션, 독창적인 게임성 등으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러시아, 프랑스, 독일 등지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신의 키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oddesskis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