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마을 ‘하이타운’ 추가2017.11.21

2017년 11월 21일 보도자료 배포

- 일곱 번째 신규 마을 ‘하이타운’ 등장!
- 몰랑 콜라보 아이템 2종, 신규 생산시설 2종, 랜드마크 1종 추가
- 업데이트 당일(21일)만 시드 1+1 이벤트 진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신규 마을 및 콜라보 아이템 추가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마을 ‘하이타운’이 새롭게 등장했다. ‘하이타운’은 ‘다운타운’, ‘업타운’에 이은 <에브리타운>의 일곱 번째 마을로 레벨 25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오픈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2종(스키야키 전문점, 슈트로이젤쿠헨 전문점)과 랜드마크 1종(스노우글로브)도 게임에 추가됐다.

아울러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신규 콜라보 아이템도 공개됐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스케이트장과 이글루로 구성된 ‘몰랑 테마파크IV’, ‘몰랑 생강쿠키 전문점’이며,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1월 27일까지 ‘하이타운’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공식 카페에 수능 수험표를 인증한 이용자 중 30명에게는 ‘영화표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몰랑 생강쿠키 전문점’의 생산 시간이 기존 72시간에서 48시간으로 33% 가량 단축되며, ‘몰랑’ 신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물 경품 ‘몰랑이 망토 담요’를 증정한다. 그리고 업데이트 당일인 21일 단 하루만 시드(SEED) 작은 박스 구매 시 추가로 하나 더 지급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향 게임 <에브리타운>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