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 업데이트 및 수능 이벤트 실시2017.11.23

2017년 11월 23일 보도자료 배포

- 기간 한정 시나리오 ‘해우카페’ 추가…특별 의상 세트 ‘나비요정’ 보상으로 제공
- ‘수능 해방 이벤트’ 통해 ‘수능 남・여고생’ 세트 의상 지급


여성향 게임의 명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가 신규 시나리오 및 의상 추가, 전체입고 기능 도입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으며, 수능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기간 한정 시나리오 ‘해우카페’가 추가됐다. 고민을 해결해주는 ‘해우카페’에 찾아온 손님들의 이야기를 주인공 ‘유나’가 듣고, 스타일 제안을 통해 이를 해결해주는 콘셉트로 특별 의상 세트 ‘나비요정’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우카페’는 서브 스토리 모드 ‘패션위크’에서 즐길 수 있으며, 12월 12일까지만 오픈될 예정이다.

아울러 해외 금손 이용자들의 디자인을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문 상점’이 추가되었고, 여러 개의 디자인을 한 번에 입고할 수 있는 ‘전체입고 기능’이 도입됐다. 이와 함께 ‘롤리팝베이비’, ‘폭죽놀이‘ 등 신규 의상 29종도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8일간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수능 여고생’ 세트 의상을, 쥬얼을 충전한 이용자에게는 ‘수능 남고생’ 세트를 지급하는 ‘수능 해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상인 ‘수능 남・여고생’ 세트는 시험의 압박에서 해방된 수험생을 모티브로 한 재기 발랄한 디자인과 너풀거리는 시험지가 특징인 의상이다.

<유나의 옷장>은 순정만화를 연상케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주인공 유나의 중학교 시기부터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unascloset)에서 확인할 수 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