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그림노츠>, 스퀘어에닉스 대표 IP ‘밀리언아서’ 참전! 2017.12.20

2017년 12월 15일 보도자료 배포

-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에 ‘밀리언아서’ 캐릭터 등장!
- 페리도트, 니무에, 우아사하, 도적아서의 새로운 모험담 펼쳐져
- 2차 참전에서는 국내 오리지널 캐릭터와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금일(15일)부터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그림노츠>를 통해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대표 IP(지식재산권) ‘밀리언아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밀리언아서’는 ‘확산성 밀리언아서’, ‘괴리성 밀리언아서’ 등으로 국내 게임 시장에 일본 TCG 열풍을 일으킨 스퀘어에닉스의 대표 IP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밀리언아서 캐릭터 4종(페리도트, 니무에, 우아사하, 도적아서)이 게임 내 에서 획득 가능한 히어로로 등장하며, ‘밀리언아서의 못다한 이야기들’이라는 테마로 각 캐릭터별 서브 스토리가 새롭게 공개된다.

아울러 ‘페리도트’가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협력 이벤트를 기간 한정으로 진행, 이용자들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료 및 강화 아이템, 5성 히어로 ‘페리도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밀리언아서’ 1차 참전은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그림노츠> 세계관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밀리언아서’ 캐릭터들과, 그간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이번 기회를 통해 꼭 즐겨 주시기 바란다”라며, “이후 진행될 ‘밀리언아서’ 2차 참전에는 새롭게 국내 오리지널 캐릭터와 스토리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지난 12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erogrimmsnote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