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여성향 경영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3월 업데이트 실시2018.03.22

2018년 3월 20일 보도자료 배포

- 28일간 특별한 혜택을 누리세요! VIP 시스템 도입
- 기념 이벤트 통해 ‘백화점 상품권’, ‘루비’ 등 지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경영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 3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레시피 최고 레벨이 일반요리는 기존 39에서 45로, 고급요리는 기존 19에서 25로 각각 상승하였다. 레시피 레벨은 해당 요리를 제작함으로써 올릴 수 있으며,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이용자는 명성과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28일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게임 내 상점에서 VIP 티켓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구입 즉시 ‘900루비’가 주어지고, 28일동안 매일 10루비씩 추가로 지급된다. 그리고 높은 등급의 생산데코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행운상자’와 코인으로 구입 가능한 ‘매일매일 행운상자’ 등 VIP 전용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폭이 큰 VIP 전용 루비 패키지 또한 구입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4월 10일까지 VIP 티켓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루비’ 등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서는 ‘루비 10개’가 보상으로 제공되는 숨은그림찾기 이벤트를 3월 25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깜찍한 동화 속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매력적인 레스토랑 경영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이다.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lerodd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