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CBT 예고2018.04.25

2018년 4월 25일 보도자료 배포

- 선착순 1만 명 대상, 26~27일 양일간 실시
-정식 서비스 버전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 한국형 식령, 자원 세트, 게임 내 재화, 코스튬 등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임을 금일(25일) 밝혔다.

<요리차원>의 시범 테스트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는 결제 기능을 제외한 정식 오픈 버전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며, 이용자는 CBT 당일 공식 카페에 공개되는 링크 및 구글플레이 검색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서비스사 측은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자원세트, 보석 등의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하게 제공할 계획이며, 테스트 종료 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알찬 공략을 작성해 준 이용자를 선발해 ‘요리차원 머그컵’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 및 클라이언트 호환성 체크, 이용자 의견 수렴 등 정식 서비스를 위한 마지막 점검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오래 기다려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다.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근시일 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요리차원>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ori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flerogames.com/yorikr)에서 진행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