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길드 챌린지 시스템 업데이트2018.08.21

2018년 8월 21일 보도자료 배포

- 길드원 모두의 힘을 모아 목표를 달성하라! ‘길드 챌린지 시스템’ 도입
- 신규 생산시설 3종, 테마파크 1종 추가
- 파워박스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300시드’ 지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1일(화) 신규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길드원 간의 협동심과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길드 챌린지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길드 챌린지 시스템’은 챌린지 기간 동안 길드원들이 함께 재료를 투자하여 목표 수량을 달성하면 전원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투자 재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공 시 시드, 스탬프, 정수 등 고급 재화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만두와 유사한 방식의 스페인 전통 요리 ‘엠파나다 전문점’, 달콤하고 쫀득한 터키 과자 ‘로쿰 전문점’, 고단백 저칼로리의 슈퍼푸드 ‘연어샐러드 전문점’ 그리고 테마파크 ‘의상실II’가 게임에 추가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등급의 희귀 생산 시설 ‘리조트’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 ‘파워박스’가 조합원 전용 상점에 처음 등장했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8월 27일까지 일주일간 ‘엠파나다 전문점’ 또는 ‘로쿰 전문점’을 2개 구매한 이용자에게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고, 5개 이상 구매 시에는 ‘루비 1개’를 100% 지급한다.

같은 기간 조합원/VIP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시드를 각각 15%/40% 추가 제공하며, 9월 3일까지 파워박스를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300 시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