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생산시설 7종 추가2018.11.22

2018년 11월 20일 보도자료 배포

- 신규 생산 시설 대거 등장…전문점 2종, 테마파크 2종 등 총 7종 추가
- 조합원/VIP 패키지 혜택 UP!
- 전문점 두 개 구입 시 하나 더! 2+1 이벤트 진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11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화) 밝혔다.

우선 신규 생산시설이 대량으로 업데이트 됐다. ‘성 주세페의 케이크’라 불리는 이탈리아의 전통 후식 ‘체폴라 전문점’과 쌉쌀한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휘핑 크림을 얹은 ‘비엔나 커피 전문점’을 비롯해, 프리미엄 공장 ‘프리미엄 새우 양식장’, 테마파크 ‘동물원(알파카)’과 ‘스키장’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울러 리조트 ‘바스티드 팰리스’와 랜드마크 ‘깊은 산 속 옹달샘’도 함께 선보였다.

조합원 패키지와 VIP 패키지의 혜택도 업그레이드됐다. 업데이트 이후부터 VIP/조합원 패키지를 구입하면 기존 혜택과 더불어 연구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조합원 패키지 구매자는 연구포인트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랜덤박스를 매일 1골드로 얻을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6일까지 ‘체폴라 전문점’ 또는 ‘비엔나 커피 전문점’을 2개 구매하면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고, VIP/조합원 패키지를 구매 시 시드를 30% 추가로 지급한다. 또, 상점에서는 12월 4일 업데이트 전까지 결제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