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모바일 RPG ‘2079 게이트식스’ 4월 9일 출시 확정2019.04.01

2019년 4월 1일 보도자료 배포

- 4월 9일, 게이트식스로 가는 문이 열린다!
-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동시 출격 예정
-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도 오늘부터 참여 가능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의 출시 일정을 4월 9일로 확정하고 1일(월) 공식 발표했다.

‘2079 게이트식스’는 AOS와 iOS 플랫폼 모두를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4월 9일(화) 국내 출시된다. 현재 브랜드 페이지와 각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은 정식 오픈 전까지만 신청을 받는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제공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및 링크, 스트라이커와 같은 전략 요소, 화려한 스킬 연출 등으로 전투 본연의 즐거움 또한 보장한다.

시나리오 외에도 실시간 배틀이 가능한 PVP ‘랭킹전’, 간이 대전 모드 ‘챌린지’, 보스 배틀 모드 ‘감시자의 전당’과 ‘7인의 집행자’, 파티 레이드 ‘데이터 포식자’등의 즐길 거리도 갖춰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의 게이머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더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관계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모쪼록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